본문 바로가기

게임

돈스타브 투게더 182일째!!! ㅎㅎㅎ


친구와 함께 둘이서 돈스타브 투게더를 하고있어요 ㅎ




182일째 생존중인데요


먹고 살만하니깐 인테리어에도 관심이 많이 생기네요 ㅋㅋㅋㅋ


저는 장터에서 여러가지 스킨도 구매해서 쓰고있네요



이게 본진? 입니다 ㅎㅎ


이빨덫은 원래는 안깔았는데 개구리비 때문에 깔아놨습니다 




https://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787954095&searchtext=


-조명 모드-




요긴 양봉장 입니다 ㅎ 저는 꿀은 그렇게 많이 안필요해서 넓게 잡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양봉장에서 중요한건 울타리를 치면 한쪽을 열어놔야해요


다 막아놓으면 벌이 울타리를 통과해서 다니지만 한쪽을 열어놓으면 그쪽으로만 다니기때문이에요


https://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785295023&searchtext=wall


-벽 모드-



여긴 농장!


보통 용과 재배해서 용과파이 (드래곤 파이) 얻는 용도로 많이 쓰는데요


위그프리드는 고기밖에 못먹어서 못먹고..;


제 친구 맥스웰 혼자 먹을양만 필요해서 5개정도만 설치했어요





잔가지 농장이에요 ㅎ


옮겨 심느라 힘들었지만 만들어 놓으니 잔가지 부족할일이없네요 ^^




돼지집


돼지에게 야채류를 먹이면 똥을 싸는데 그 똥으로 비료로 사용도하고


괴물고기가 남아돌때가 있는데


괴물고기 4개를 먹이면


돼지가 변신하는데 잡으면 큰고기 2개 돼지가죽 1개를 줍니다.




풀농장




여기는 베리농장


중앙에 있는거는


베리를 채집하다보면 칠면조가 나타나서 다른 베리를 먹는데 


음식을 땅에 떨구고 울타리를 치면


칠면조가 베리를 안먹고 떨어진 음식을 먹으려고 울타리쪽에 붙어있어서 베리를 지킬수있답니다 ㅎ


보통 음식은 파우더 케이크를 사용합니다.


(옥수수 X 1 , 꿀 X 1, 잔가지 X 2)


이유는 유통기한이 어마어마어마어마어마어마어마어마어마어마어마어마어마어마 합니다.




육포를 만드는 건조대 



이빨덫 ㅎㅎㅎ


하운드 공격올때 전혀 무섭지않아요 ㅎㅎ 


지낸 일수가 길어지면


낮에만 오던 하운드 공격이 밤에도 오는데요


조명도 깔아놔서 문제 없네요 ㅎㅎ



이제 동굴도 슬슬 꾸미고 있고 아직 할일이 많아 


쭉쭉 오래 할꺼같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