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을 담는곳

[D90]80-200을 들고 선유도를 다녀와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ㅎㅎㅎ

 

오늘은 나름 쌀쌀한 날씨지만

나름 날씨도 좋아서 ㅋㅋㅋ

 

사진찍기 좋았어요

선유도역 근처에있는 선유도를 다녀왔어요

 

사용렌즈는 니콘 AF 80-200 2.8 직진식 2세대 입니다.

 

 

오늘 태양빛이 참 따듯햇어요 ㅎㅎ 

 

 

 

 

 

 이게 머였드라;; 까먹음;;

 

 

 

 

 식물관? 식물원? 에있는 미니 야자수.. ㅋㅋㅋ

 

 

 닭둘기지만 저리보니... 먼가.. ㅎㅎㅎ

 

 

 

 

요트.. ㅎㅎ

 

 

 

 

 

 

 생명을 소중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