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Don't Starve DLC(굶지마) 웬디 겨울나기 ㅋ 2

28일째 ㅋㅋ





사바나쪽이 일단은 편한거 같다.. 가을로 시작했으면 겨울일텐데


함정으로 토끼잡고 토끼1개 얼음3개로 미트볼을 만들수있다


이거면 겨울은 끝난거다!!


전편에서 적은대로 가을에 돼지 꼬셔서 비팔로만 잡아놓으면 방한대비도 되고

 (써멀스톤도 구비되어있고)





봄이다!!!!!!!!!!


근데 .. 봄이오기전에 디어클롭스? 겨울 거인이 나타났다;; ㄷㄷㄷ


내 건조대를 다 뿌셔먹어서 다시 만들었다;;


이놈은 건물부터 뿌시기 때문에..;; 미리미리 어글먹고 카이팅으로 잡아야한다..;;


준비물은 풋볼모자2개 나무갑옷2개 창2개


그전에 우비재료 구한다고 텐타클 잡았다면 텐타클이 주는 무기





재료들이 슬슬 떨어져가서... 구하러 나옴 ㅋ





그러던준 봄거인이 나타났다..


진짜 거인들중 제일 호구 거인이다;;


컨? 필요없다 그냥 닥돌로 잡았다;; 아비게일이 대신 죽엇다 ㅠ







ㅋㅋㅋㅋ 거미알 구해서 깔아놓고 돼지집 만들어놓고


밑에 벌집이있는데..


봄되니 킬러비들 기어나오는데


서로 치고박고 싸움 ㅋ






악행을 많이 저지르면 나온덴데..


물건을 훔쳐간다는데.. 저때는 먼지몰라서 안건드렸다는;;






여름대비도 잘 되고있다 ㅋ




봄에 토끼굴이 봉인되기때문에 고기를 어디서 구하나했는데


개구리비가 내린다 ㅋㅋㅋㅋㅋ 뒷다리 개많이 먹었다.. 





근데 번개 맞아 죽었다.. ㄷㄷㄷ 


이제 부활제단이없다.... 큰일이다..




48일째 !